카테고리 없음

아기이름잘하는곳 산이맘이 추천합니다^^

Love Flower♡ 2015. 3. 20. 15:57

아기이름잘하는곳 산이맘이 추천합니다^^

 

 

저희아가 이름지은곳이 너무 좋았더래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!

아기에게 좋은 이름이면서 어감도이쁘고 뜻도좋고~ 놀림감 되지않는 그런이름!

이름짓기가 그만큼 까다로운데요.

제가 신청했던 아이이름작명원은 그런 요청사항들을 다 맞춰서 작명을 해주거든요~

이름받고 너무 맘에들어서 몇번이고 인사드리고

주변에도 막 소개해주는 중이에요 ㅎㅎ

이름 잘하는 작명소도 찾기힘든데 신랑이 아는분께 추천받아왔더라구요..

그래서 아이이름작명원을 선택하게 되었는데

추천해주신 분은 둘째아이까지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이름 받았다고 하셨어요.ㅎㅎ

집안에서 쓰는 돌림자는 따로 없는데 첫째랑 한글자씩 맞춰서 작명하셨나봐요~~

어쩐지 이름이 세련되고 예쁘더라니 ㅎㅎ

 

복된이름을 지어야 우리 아이도 복많이받고 살아가겠죠!ㅎ

아이이름 작명원 추천해드릴게요^^ 아기이름 정말 잘하는곳이에요~

사이트에서 신청서 작성하면되니까 바로가기^^ 해드릴게용~

 

☞아이이름작명원 예쁜이름 신청하기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