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 이야기

아가이름작명 - 아이이름작명원 소개

Love Flower♡ 2014. 4. 21. 14:52

아가이름작명은 아이이름작명원에서^^

좋은곳 소개해드립니다~

 

 

울아가 이름작명땜에 몇일을 걱정했답니다.

출산전부터 생각해놓은 이름은 있었는데 시엄니께서 이름도 아무렇게나 짓는게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~

좋아하는 이름이라고 무조건 지어주면 안된다는게 신경이쓰여서

소개받은 아가이름작명 전문 작명소에 신청해봤어요.

역시 요즘시대엔 인터넷으로 다 해결이 가능하죠 ㅎㅎ

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에서 작명신청하고 2일 뒤에 이름을 받았답니다^^

 

 

가장 중요한 출생일시와 성별~~

출생일시는 병원에서 알려주잖아요 ? 정확히 몇분까지 알려주니까

그 시간으로 신청하는게 젤 정확해요~

출생일시 틀리면 절대안되요!! 이정도는 다들 아실테죠 ㅋㅋ

아가이름작명할때 출생일시로 사주를 풀이하니깐요~~^^

 

 

이렇게~ 기재사항들을 알맞게 적어주기만 하면!! 아가이름작명 준비 끝^^

아이이름작명원은 신청서도 참 친절하죠~ 돌림자도 봐주고, 선호하는 이름이나 피해야할 이름들

다 참고해서 작명해주니까^^ 안심이네요~ 아가이름작명 전문작명소 답게!!

 

 

이틀정도 뒤에 이름들을 보내주셨어요!

이름 조회도 간단해요~ 홈페이지에서 엄마아빠이름만 적고 조회하면

사랑스런 우리아가이름작명이 완성되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당.`

원장님의 설명도 정말 친절하게 일반인도 알아듣기 쉽게 해주셨구요^^

나중에 둘째 태어나면 그때도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이름 받을생각입니다!!

 

 

원장님께서 이것저것 다 고려하여 이름 지어주시기때문에 정말 안심이되요~

방문하려다가 시간이 안되서 못갔는데요.

전화상담으로 해주셨어요. 우리아이 사주가 좋아서 울아가 이름작명도 잘 나왔다고 하시네요 ㅋㅋ

 

아가이름작명은 아이이름작명원에서!! ^^*

제가 추천해드릴만 하죠?ㅎㅎ

요즘은 인터넷 작명사이트도 많은데 사기(?)치는곳도 가끔 있으니 조심하세요!!

너무 비싸게 받는곳은 의심해볼 필요가 있는것같아요!

다들 예쁜 아가이름작명 하세요^^

 

 

◈ 아이이름작명원 작명 신청하기 Click

'정보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름개명절차 알아보기  (0) 2014.04.24
촌수계보도/촌수호칭표 알아두기  (0) 2014.04.21
무료작명소 추천  (0) 2014.04.18
예쁜 한자이름짓기  (0) 2014.04.17
무료 셀프작명소  (0) 2014.04.16